오늘은 폰테크 찾는 분들을 위해 폰테크 하는 방법과 팁 그리고 주의사항 및 후기 등을 총정리해봤습니다.



박스폰, 가개통폰, 중고폰 매입합니다. 당일현금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도난 분실폰은 매입하지 않습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고객님들께서는 시간만 쓰시면 안전하게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

한국정보통신진흥회 정식등록업체이며 이동통신 및 유무선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식 폰테크 사업자 등록업체입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내가 핸드폰을 팔았을 때 업체에서 폰테크 소액결제를 많이해버리면 모두 개통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대리점에서 연락이 온다면 피하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해명,소명 하시고 부득이한 경우라면 대리점의 실제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